Old World Christmas

 

안녕하세요, 선챔버소사이어티의 에디터 주현입니다.
저에게 홀리데이 시즌은 정말 특별해요. 기념일 같은 걸 잘 챙기진 않지만 연말의 따뜻한 느낌을 참 좋아합니다. 안좋았던 일에 대한 기억이나 답답한 걱정거리들은 지난 해와 함께 멀리 떠나고 곧 좋은 행복한 기운들이 다가올 것만 같은 느낌이 들거든요. 밖의 찬 바람과는 대비되는 트리의 반짝거리는 조명들과 기분 좋은 잔잔한 노래도 그런 분위기를 더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그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한 해의 즐겁고 소중한 순간들을 추억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챔버에딧에서는 홀리데이 분위기에 맞게 3층의 에딧 공간을 꾸며보았습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소개하고 싶었던 Old World Christmas의 오너먼트도 함께 준비했어요.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지며 핸드 페인팅으로 마무리되는 OWC의 오너먼트들은 퀄리티와 완성도가 뛰어나 하나의 작품 같은 느낌마저 듭니다.


저는 매 시즌 그 해를 기념하는 오너먼트를 꼭 한 개씩은 구입하고 있어요. 유리 오너먼트는 섬세하고 화려하면서도 종류도 다양해서 매해 구입했었는데 OWC의 오너먼트의 퀄리티를 따라오는 건 없는 것 같습니다.


모두 올 한 해도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얼마 남지 않은 올해의 시간은 따뜻하고 기분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Review Write View All

게시물이 없습니다

Q&A Write View All

게시물이 없습니다